즐겨찾기추가
홈으로 사이트맵 입금계좌안내
KSOFT
KSOFT 네이버 블로그   원격지원요청
CMS자동이체 신용카드자동이체 솔루션소개 부가서비스 고객센터 전체서비스보기V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CMS 가입문의   긴급문자전송

자주하는 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센터
1644-8550
070-4632-5500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FAQ)
궁금하신 문제를 빨리 해결해 드리기 위해 [FAQ 자주하는 질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된 데이터 : 11 건, 페이지 : 1 / 1
1 신규상담 CMS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신규상담 보증보험은 꼭 발급받아야 하나요?
3 신규상담 CMS를 도입하는 비용이 어떻게되나요?
4 신규상담 신규가입시 필요한 서류가 어떻게 되나요?
5 신규상담 돈이 들어오는 계좌를 다른 사람의 명의로 할 수 있습니까?
6 업무관련 CMS가입은 했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8 업무관련 청구한 금액보다 입금된 금액이 적은 이유가 뭐죠?
9 업무관련 출금한 금액과 입금된 금액이 다른 이유가 뭡니까?
10 업무관련 매번 출금일마다 출금신청을 꼭 해야됩니까?
11 업무관련 통장에 잔고가 부족해서 출금이 되지 않았습니다.
12 부가서비스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1
  회사소개 제휴문의 고객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top
KSOFT 상호 : 주식회사 케이소프트  |  주소 : (우)42403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104, 전문관 601호(대명동)
대표이사 : 이원재  |  사업자등록번호 : 514-81-6181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0-대구남구-0115호
TEL. 1644-8550 | 070-4632-5500  |  FAX. 0303-0914-5500  |  help@ksoft.co.kr
Copyright © 2007-2023 K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벤처기업인증
금융결제원 효성FMS 나이스페이먼츠 우리은행 효성TNS KICC 나이스신용정보 한국정보인증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