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으로 사이트맵 입금계좌안내
KSOFT
KSOFT 네이버 블로그   원격지원요청
CMS자동이체 신용카드자동이체 솔루션소개 부가서비스 고객센터 전체서비스보기V
 
이용안내 서비스이용약관
CMS 가입문의   긴급문자전송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입니다.
이용안내
1644-8550
070-4632-5500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케이소프트 서비스 이용약관 (2016.08.16 개정)

제 1 조 (목적)
  • 본 주식회사 케이소프트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주식회사 케이소프트(이하 “회사” 또는 “케이소프트”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효력과 변경)
  • 본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제11조에 정한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이용 취소 또는 해지 신청이 없을 경우 계속 유효합니다.
  • 회사는 필요시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는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게시 또는 통지함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이용기관은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합니다.
  • 이용기관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이용기관의 고용인들과 지점 등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로 하여금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 본 약관의 내용과 신청서 및 계약서상의 특약사항이 충돌하는 경우 특약사항이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약관 및 특약사항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이용기관: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 납부자: 이용기관의 거래고객
  • 밴사: CMS 및 신용카드 자동이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자금융사업자로 각종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계기관
  • 협력사: 회사와 연계하여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 프로그램: 각종 솔루션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 아이디(ID): 이용기관의 사용자 식별을 위하여 이용기관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 비밀번호: 이용기관의 비밀 보호를 위해 이용기관이 설정한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 이용기관번호: 이용기관의 고유한 인식번호
  • 문자메시지 서비스: 회사와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이용기관이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 발신번호: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발신인의 전화번호
  • 스팸: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 불법스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 번호변작: 이용기관이 소속된 기관의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이용하는 행위
  • 원격제어: 서비스 편의 및 관리 효율을 위해 이용기관의 PC를 회사에서 제어하는 행위
  • 서비스 이용 중지: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 해지: 이용기관이 서비스 개시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5 조 (서비스 신청)
  • 회사의 서비스 이용신청은 회사가 제공하는 진행절차에 따라 이용기관의 신청과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합니다. 단, 회사는 필요한 경우 추가정보 및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경우 이용기관은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이용승인)
  • 회사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한 때에는 다음 사항을 이용기관에게 통지합니다.
    1. 1.관리자 ID 및 비밀번호
    2. 2.서비스 제공 개시일
    3. 3.이용요금에 관한 사항
    4. 4.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사항의 경우 서비스 이용의 승인을 일정기간 유보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기관이 필수정보 및 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이용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 작성, 제출하는 경우
    2. -서비스 본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소지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3. -부당 인출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4. -밴사에서 이용기관의 서비스를 제한하는 경우
    5. -관리책임자의 정확한 신원 및 권한 위임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6. -기타 이용기관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7.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기관이 소속된 기관의 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이용하는 경우
제 7 조 (프로그램 공급)
  • 회사는 각종 솔루션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이용기관에게 신청서 및 계약서의 내용에 따라 충실히 공급합니다.
제 8 조 (이용기관의 기본 준비 사항)
  • 이용기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이용방법에 따라서 컴퓨터, 모바일 기기, 인터넷회선, 공인인증서 등의 설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비는 이용기관의 비용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제 9 조 (책임의 한계)
  • 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기관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무단사용 또는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 및 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기관에게 있습니다.
  • 이용기관은 이용기관번호 및 관리자 ID, 비밀번호를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사용을 승낙해서는 안됩니다. 이에 대한 양도, 유출, 사용상의 과실, 관리소홀,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기관에 있습니다.
  • 이용기관이 자신의 이용기관번호 및 관리자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도난 또는 무단사용에 관한 통보 이전까지 발생한 책임은 당해 이용기관이 부담하며,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는 경우 역시 모든 결과의 책임은 이용기관에게 있습니다.
  • 이용기관은 서비스 신청 시 기재한 사업자정보, 담당자정보 또는 기타 계약사항에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회사로 통보하여 이용변경을 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기관에게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기관이 발신번호를 거짓으로 표시 및 스팸 또는 불법스팸 전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이용기관에게 있으며, 납부자의 수신거부 요청에 대해서는 즉시 처리하고 24시간 이내에 처리결과를 납부자에게 회신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운영)
  •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24시간)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연동서비스의 경우 해당 밴사 또는 협력사의 규정 시간을 우선합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의 데이터를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정기점검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필요한 경우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제11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기관에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긴급한 시스템 점검, 교체, 중요 오류 및 장애 발생, 보안위급상황 등 부득이한 경우 예고 없이 중단할 수 있으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및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정전, 화재, 건물의 훼손 등 불가항력인 경우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프로그램 오류사항의 발견 또는 접수 시 최대한 빨리 처리 하여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다만, 처리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경우는 이용기관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프로그램(서비스)의 기능 향상을 제공하며, 비정기적으로 관련 법률의 변화에 따른 프로그램을 수정 보완하여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수정은 회사의 기술적 정책적인 판단에 의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기존 기능을 수정 또는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중요한 변경이라고 판단될 경우 프로그램의 메인화면에 업데이트 내역을 게시함으로써 이용기관에게 공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기관은 이용기관에게 필요한 기능을 언제라도 회사에 제안하거나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으나 회사는 이용기관들의 해당 기능 개발요청 빈도, 개발의 가능성, 방향성, 그리고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개발여부를 재량으로 판단합니다. 또한, 필요시 추가되는 개발비용은 협의하에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의 원활한 업무 상담 및 고객지원을 위해 원격제어를 통해 이용기관의 PC를 공유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법률, 세무 또는 기타 전문 영역에 관한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경우 이용기관은 해당 전문가를 통해 자문을 구해야 하며, 이에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이용기관에 대한 통지)
  • 회사는 이용기관이 제출한 전자우편 또는 문자메시지로 이용기관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 불특정다수의 고객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www.ksoft.co.kr) 또는 프로그램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데이터 관리 및 정보보호)
  • 회사는 서비스상의 모든 데이터를 주기적(매일)으로 백업 관리 하여야 합니다. 단, CMS 송수신파일 및 로그 등 사용자의 PC에 저장되는 자료들은 필요시 이용기관이 자체적으로 백업 관리 하여야 합니다.
  • 이용기관은 서비스 이용에 있어 컴퓨터의 기본정비 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용기관의 귀책사유 또는 컴퓨터의 오류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의 서비스 제공 목적에 따른 사용여부 확인 및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목적에 반하는 행위가 발견될 시 모든 서비스를 예고 없이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수집을 원칙으로 하며, 수집한 정보는 이용기관에 대한 서비스 제공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어떠한 경우라도 수집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서 정한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이 서비스 이용 중에 등록한 데이터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취소 또는 해지 신청 후 별도의 요청이 없는 한 5일이 경과한 시점에 영구 삭제 처리하며, 제16조 4항으로 인한 해지 시 3개월이 경과한 시점에 영구 삭제 처리됩니다.
  •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경우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이 확인될 시 회사는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즉시 중단할 수 있으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 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경우 예약문자 발송은 3개월 이내로만 가능하며, 해지 시 예약문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공공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내용 및 스팸, 불법스팸에 관하여 경찰서, 방송통신위원회 등 관계기관의 수사 협조를 위해 이용기관으로부터 전송된 문자메시지의 전송 로그를 6개월간 보관합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메시지 로그에 대해서는 자동 삭제되며, 삭제된 로그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이 불가합니다.
  • 회사는 저장된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모든 데이터에 대해 동일한 수준의 주의와 절차로써 관리합니다.
제 13 조 (이용조건)
  • 이용기관은 합법적인 사업 및 서비스 목적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3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여서도 안됩니다.
  • 서비스의 모든 정보는 회사의 승인 없이 복사, 복제, 번역되어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될 수 없습니다.
  • 이용기관은 적절한 관리를 위하여 프로그램 관리자를 지정하여야 하며, 제공된 서비스를 이용한 제반업무의 관련 문서를 자체 관리하여야 합니다.
  • ①,②,③ 항의 위반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이용기관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의 보호, 사용 및 취급업무 위탁)
  • 이용기관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목적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에 직접 등록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이에 회사는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기관의 개인정보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회사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이용기관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4조 3항 및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기간은 물론 서비스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해서는 안됩니다.
  • 이용기관은 회사에게 다음의 각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기관의 정기적 실태점검에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적극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 방지를 위해 수탁자 교육을 실시할 수 있으며, 교육 시기 및 방법에 대해서는 협의하에 시행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
    3.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5. -암호화 등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지 준수 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기관 등 개인정보주체에게 손해가 발행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주체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이용기관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회사에게 구상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기관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이용기관은 개인정보주체로부터 위탁 처리에 관한 동의를 얻거나 이용기관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상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위탁 사실을 공지하는 등 관계 법령이 요구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용기관이 위탁과 관련한 필요한 동의 내지 공개의무 등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아 납부자 등 개인정보주체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이용기관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추심이체 동의)
  • 추심이체를 실행하는 이용기관은 납부자로부터 전자금융거래법에 의거한 추심이체 동의를 얻은 후 출금을 해야 합니다.
  • 납부자로부터 부당출금에 대한 민원발생 시 이용기관은 해당 밴사 약관에 의거하여 해당 기한 내에 추심이체 동의에 관한 소명자료를 밴사 또는 회사로 제출해야 합니다.
  • 이용기관은 밴사의 이용약관 및 결제서비스의 개념을 충분히 이해한 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야 하며,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능 및 결제서비스의 숙지 부족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기관에게 있습니다.
  • ①,②항의 위반 시 부당출금액에 대해 회사에서 대위변제할 수 있으며, 이용기관은 동 조치로 인한 회사의 손실에 대하여 전액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제 16 조 (취소, 변경,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 중지)
  • 이용기관이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을 취소, 변경 또는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사에게 서면, 팩스로 취소, 변경 또는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이용 취소 또는 해지 시 이용기관은 취소 또는 해지 신청 후 즉시 모든 미납요금을 회사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
  • 이용기관의 취소 또는 해지 신청 시 ①,②항의 사항이 완료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기관에게 제공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기 전 이용기관은 데이터 백업을 직접 처리하여야 하며, 데이터 백업을 하지 못해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이용기관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기관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경우 제⑥,⑦항의 절차에 따라서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제⑦항의 절차에 따라 적절한 소명으로 해지의 원인을 해소할 때까지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기관이 본 약관의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2. -이용기관의 폐업이 확인된 경우
    3. -대표자의 이민, 구속, 실종, 사망 등으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히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이용기관의 최근 6개월 동안 프로그램 접속이 없는 경우
    5. -밴사의 약관을 위반했거나 밴사에서 이용기관의 서비스를 제한하는 경우
    6.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경우
    7. -기타 이용기관에 대한 서비스 제공이 부적하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기관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을 별도의 통보 없이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불법스팸 전송 사실이 확인 되거나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으로 인한 이용중지를 요청하는경우
    2. -번호 변작으로 전송 사실이 확인 되거나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중앙전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번호 변작으로 인한 이용중지를 요청한 경우
  • 이용기관이 제④항의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이용거래의 해지를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 문자메시지 등을 통하여 이용기관에게 통지하거나 이용기관에게 이에 대한 소명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은 소명자료를 통하여 해지의 원인을 해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제출된 소명자료가 서비스 이용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기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전항의 소명요구에도 불구하고 이용기관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이에 응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운영규정에 따라 별도의 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요금)
  • 이용요금은 신규 가입 시 발생하는 가입비 및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매월 납부하는 비용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추가적인 요금이 적용될 수 있으며, 신청서 및 계약서에 명시된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합니다.
  • 가입비는 입금 후 타당한 사유 없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사용 보류, 가입 취소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가입진행 중 밴사 또는 협력사의 가입 불가 외 가입 취소 등의 사유가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신규가입 진행에 발생한 경비를 제외한 비용에 대해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처리 합니다.
  • 이용요금은 가입월부터 즉시 발생되며, 해지 시 해지 달까지 청구 됩니다.
  • 문자메시지 서비스는 이용기관이 충전하여 사용하며, 충전방법은 회사 운영 정책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해지 시 잔여포인트에 대해서는 양도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이용요금 정책은 회사의 업무 처리를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용요금 정책의 변경사항은 30일전 제11조 ①,②항에 따라 게시합니다.
  • 이용기관이 납기일에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납기일 이후부터 수시 출금 할 수 있으며,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합산하여 출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월 말일까지 미납될 경우 서비스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이용기관이 2회 이상 이용요금 관련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제 16조 ⑥,⑦항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요금 연체 시 이용기관은 이용요금의 월리(月利) 2%에 해당되는 금액을 연체가산금으로 청구합니다.
  • 이용요금 미납연체 후 일정기간 경과 시 회사는 이용요금 회수를 위해 채권추심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에 이용기관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기관이 4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거나 월 장애누적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함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회사가 알게 된 날로부터 계산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 시간까지의 미사용 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일 평균요금을 24로 나눈 수에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을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3배를 계약자와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는 제10조 ③,④항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어 이용기관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이용기관이 본 약관 또는 신청서 및 계약서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가 피해를 입은 경우 이용기관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천재지변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불가항력인 경우가 아닌 회사의 관리상 과실로 인하여 이용기관의 정보가 유출, 소실된 경우 회사는 이용기관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예방할 수 없는 해킹(해킹 시점을 기준으로 예방 및 대응기술이 지원되지 않는 방법을 통한 해킹)은 천재지변으로 간주합니다.
  • 회사는 업그레이드, 시스템 점검 및 교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타 일상적인 서비스 제공 및 유지와 관련된 행위 도중에 비록 회사의 귀책사유로 데이터의 유실 또는 변형이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이용기관 입장에서의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최근 3개월의 평균요금을 산출한 금액의 최대 3배 범위 내에서 협의하여 배상합니다. 단, 이용기관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9 조 (기타)
  • 신청기간이 만료 또는 해지 이후에도 제12조 ②,④항, 제13조 ①,②,③항은 유효합니다.
  •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법령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09. 6. .)
  • 본 약관은 2009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10.11. .)
  • 본 약관은 2010년 12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15. 5. .)
  • 본 약관은 2015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 칙 (‘16. 7. .)
  • 본 약관은 2016년 08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전 서비스 이용약관 보기 (2015년 6월 1일 ~ 2016년 8월 15일 적용)
  회사소개 제휴문의 고객센터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top
KSOFT 상호 : 주식회사 케이소프트  |  주소 : (우)42403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104, 전문관 601호(대명동)
대표이사 : 이원재  |  사업자등록번호 : 514-81-6181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0-대구남구-0115호
TEL. 1644-8550 | 070-4632-5500  |  FAX. 0303-0914-5500  |  help@ksoft.co.kr
Copyright © 2007-2025 KSOFT, Inc. All rights reserved.
벤처기업인증
금융결제원 효성FMS 나이스페이먼츠 우리은행 효성TNS KICC 나이스신용정보 한국정보인증 마이크로소프트